홈 > 서양영화 > [신]서양영화
[신]서양영화

올 이즈 굿 (All Good, Alles gut, 드라마, 2018) 영화 다시보기

admin 0 46623 0 0
올 이즈 굿 포스터확대하기
올 이즈 굿 (2018)All Good, Alles gut평점9.5/10
드라마
 독일
90분, 청소년관람불가
(감독) 에바 트로비슈
(주연) 엔네 슈바르츠안드레아스 될러한스 로우틸로 네스트리나 벤델
 
 
 
 
 

제니는 남자친구 피트와 함께 살고 있다.

둘이서 출판 사업을 했는데 파산을 하고 집을 비워줘야 해서 변두리 헌집을 구해 수리를 했다.

피트는 그 집에 친구의 피아노를 구해 와서 제니에게 위로가 되도록 배려한다. 그는 기회가 되면 회사를 다시 살리고픈 생각이지만 제니는 그럴 생각이 없다.

제니는 동창회에 참석차 시골에 갔다가 어렸을 때부터 잘 알고 지내던 로베르토와, 그의 처남 마르셀을 만난다. 그는 그녀의 딱한 소식을 듣고 자기 출판사에 와서 일 해달라는 제의를 한다.


동창회 파티에 간 제니는 오랜만에 만난 그리운 얼굴들과 이야기를 나누지만 현 상황의 답답함에 그리 즐겁지 않다. 파티의 흥이 점점 짙어질 무렵 우연히 마르셀을 만나는데, 그의 접근이 부담스럽다. 그렇지만 함께 일하게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밀쳐내기도 난감하다. 삶의 고난을 음악과 함께 떨쳐버리려는 듯이 술을 마시고 신나게 춤도 추지만 그녀의 얼굴에 가득 찬 수심을 떼어낼 수가 없다. 거나하게 취한 제니와 마르셀은 지칠 때까지 춤을 춘다.

인생을 살다보면 누구에게나 힘든 시기가 한 번쯤은 다가오는데 그때 위기를 잘 넘겨야 한다. 삶은 미묘한 것이어서 한 번 꼬이면 계속해서 우환이 찾아온다. 설상가상이라고도 하지만 그 시기를 어물쩍 보내려다가는 길고 깊은 나락에 빠져들게 된다.

그런 미묘한 감정의 파편들을 주인공 엔네 슈바르츠(현 독일의 최고 여배우)가 잘 표현해 냈다.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아래 각 "영화보기" 링크 채널를 크릭하면, 해당 영상 보기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게 됩니다. 

2. 이때 화면 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곧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3. 이후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4.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5. 화면 재생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아래 채널중 원하시는 채널을 크릭 하세요

VSTREAM:[채널1번]  HVID:[채널1번] [채널2번]  RAPID:[채널1번]  OPENLOAD:[채널1번]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