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한국영화 > [구]한국영화
[구]한국영화

아이스케키 (Ice Bar, 가족/드라마, 2006) 영화 다시보기

admin 0 2760 0 0
아이스케키 포스터확대하기
아이스케키 (2006)Ice Bar평점8.7/10
가족/드라마
 한국
2006.08.24 개봉
95분, 전체관람가
(감독) 여인광
(주연) 박지빈신애라
 
 
 
 
 

엄마는 내 맘도 모름시롱!!!

코쟁이들이 오강단지 쓰고 달나라 가던 1969년… 밀수 화장품 장사를 하는 엄마와 단둘이 사는 10살 소년 영래는 아버지 없는 것 빼고는 꿀릴 게 없는 박치기 대장이다. 어느 날, 우연히 엄마의 친구이자 앙숙인 춘자 아줌마에게 죽은 줄만 알았던 자신의 아버지가 서울 사는 남산대학생 ‘강성욱’이라는 얘기를 듣게 된다. 여태까지 죽었다고 하면서 이름도 안가르쳐 주던 엄마는 순 거짓말쟁이! 이제 아버지가 있다는 서울에 갈 차비만 모으면 되는데… 그때 영래의 눈에 띈 것이 엄마가 쌈할 때마다 까까머리 송수가 구경꾼들에게 팔던 아이스케키! 


달고나, 센뻬이, 눈 깔 사탕보다 딱 백배 더 맛있어부는 아이스케키 사시오~

송수를 따라 무작정 찾아간 아이스케키 공장. 사장에게 케키 장사를 허락받은 영래는 꿈에 부풀어 동네방네 “아~이스케키!” 를 외치며 돌아다녀 보지만, 엄마 몰래 시작한 생애 첫 아르바이트가 쉽지만은 않다. 아이스케키 좀도둑이 있는가 하면, 텃세를 부리며 영래를 괴롭히는 승일 일당도 큰 장애물이다. 그래도 케키 팔아 세상에서 젤로 좋은 신발을 사겠다는 친구 송수와 항상 영래를 감싸주는 공장 주임 인백이 아저씨, 그리고 곧 아버지를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어 영래는 하루하루 씩씩하게 케키 장사를 한다. 그러던 중 주인집 아들 석구 때문에 엄마에게 장사하는 것을 덜컥 들켜버린 영래. 아들이 케키 장사하는 이유를 알게 된 엄마는 몹시 불안해하며 케키 공장까지 쫓아와 말린다. 


긍께… 나는 꼭 서울 가서 아부지 찾을 꺼여라!!!

엄마의 불안한 마음은 알지만 아버지가 있다는 말만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영래는 서울 가는 것을 포기할 수가 없다. 영래는 공장 사장의 강요에 서울까지 밀수 심부름을 가게 된 인백이 아저씨에게 아버지를 찾아봐달라고 부탁한다. 그리고 며칠 후, 드디어 저 멀리서 인백이 아저씨가 타고 있는 기차가 보이기 시작하고, 영래의 심장은 기대감으로 콩닥콩닥 뛴다. 그러나 기차가 들어오는 순간, 송수와 인백이 아저씨에게 예상치도 못했던 일들이 벌어지는데… 


박치기 대장 영래는 서울에 있다는 아부지를 참말로 만날 수 있을까?

“외제 구리무 구찌베니, 시야기분, 코티분 사시오.” “아스케~키~ 아스케~키~~ 팥 든 거는 십원! 안든 거는 오원!!”


아폴로11호가 인류 최초로 달에 착륙했던 1969년, 전라남도 여수에서 나름대로 행복하게 살아가던 박치기대장 영래에게 가슴 벅찬 사건이 벌어졌다!

죽은 줄만 알았던 아버지가 살아있다는 사실! 아버지라는 말만 들어도 설레는 영래는 얼굴도 모르는 아빠를 찾아가기 위해 엄마 몰래 생애 최초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올여름 온가족에게 시원한 웃음과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해줄 가족영화 

 

★ 영상 플레이 도움말 ★ 

1. 아래 각 "영화보기" 링크 채널를 크릭하면, 해당 영상 보기 페이지가 새창으로 뜨게 됩니다. 

2. 이때 화면 위 재생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곧바로 그 광고창을 끕니다. (2~3번까지 광고창이 뜰수 있음)

3. 이후 다시 화면위 재생버튼을 클릭하고 감상하시면 됩니다.

4.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익스플로러에서 광고만 뜨고 실행이 안됩니다 

5. 화면 재생시 경우에 따라 로딩시간이 최대 30초이상 소요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영상이 나올때까지 조금만 참고 기다리세요.

 

아래 채널중 원하시는 채널을 크릭 하세요

VSTREAM:[채널1번]  DVID:[채널1번]  RAPID:[채널1번]  OPENLOAD:[채널1번]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